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저렴한 스마트밴드 나쁘지 않네 :)
    생활 속 IT 제품 2017. 5. 23. 22:42


    저렴한 스마트밴드 뭐 없을까?


    요즘 사람들이 스마트밴드 많이 사용하는데 뭐가 그렇게 좋은지 잘 이해하지 못했어요. 

    자꾸만 충전해야하는데 뭐 시계 대신 차고다닐 필요가 있나 싶었죠.



    그런데 이번에 써보니 저렴한 스마트밴드도 하나 있으니 편하네요? ㅎㅎ

    친구가 리뷰용으로 3개 받아서 1개 줬는데 슬림하니 사용하기 편하네요.


    평소 운동하러가면서 시계차고 나가기가 좀 애매했는데, 운동용으로 쓰기에 정말 좋아요.

    시간 확인 잘 되고 슬림해서 손등에 걸리는 일도 없네요.


    저렴한 스마트밴드라서 다양한 기능있는건 아니지만 

    시계, 만보계, 운동 거리 정도 확인하는데 편리해요. 


    알람 기능도 있어서 운동하다 가야할 시간이면 재깍 움직일 수 있어요.

    완전 꿀이죠 ㅎㅎ



    스마트폰으로 연동하면 시간 동기화되면서 관련된 내용이 표시됩니다.

    시간단위와 수면모드, 제스처 기능 등 통계표시는 스마트폰으로 가능해요.


    굳이 볼 필요는 없겠지만 연동돼서 표기되니 가끔 확인용으로? ㅎㅎ



    휴대폰 연동해놓으면 전화알림, 문자메시지 확인, 카톡 등등 바로 알아챌 수 있어요.

    저렴한 스마트밴드지만 확실히 유용하죠? ㅎㅎ

    알람 울릴 때 마다 폰 꺼낼 필요 없이 바로 알아챌 수 있으니까요.



    이 정도 기능만 있어도 가성비 꽤 쏠쏠한 듯 싶어요.

    저렴한 가성비 스마트밴드 필요하다면 요런걸로 관심 가져봐도 좋겠어요!


    자세한 리뷰 더 보기




    '생활 속 IT 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정품 쿼드비트3 AKG 이어폰 이번엔  (0) 2017.05.29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