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그램블러 4344 허용 오류 어떻게 해결하나?
    컴퓨터 꿀팁 2017. 6. 19. 12:21

    평소 인스타그램 PC버전 용으로 글램블러 많이 사용하시죠?

    그런데 그램블러 4344 에러나면서 실행 안되는 경우가 발생하네요.

    제가 해결할 때는 대수롭지 않게 처리했는데, 아는분이 그걸 물어보시는군요?


    사실 처음에는 무슨 말인지 몰라서 그냥 모르겠다고 넘어갈까 싶었는데 

    나중에서야 제대로 된 에러메시지를 보내주는군요.

    딱 보자마자 아~ 이거~ ㅋㅋ


    생각보다 간단한 방법이었어요.

    어떤 내용인지 자세히 알아보죠!


    그랜블러_오류


    아는 분께서 물어보신 내용은 이랬어요.

    그램블러가 윈도우10에서 실행 안된다고..

    왜 그램블러가 윈10에서 작동을 안할까?

    이상하네~ 안될리가 없는데~ ㅋㅋㅋㅋ

    저는 아침에도 사용했거든요!


    이분 컴퓨터 잘 못하는 분도 아닌데~

    왜 gramblr 실행 오류가 나지?

    이상해~



    음?



    그냥 하면 되는데....ㅋㅋㅋㅋ

    뭘 추가하라고 하는데 뭘 추가하라는건지 ㅋㅋ

    도무지 무슨 말인지 모르겠음.

    에라 모르겠다 패스!



    하려던 찰나 뭐가 어쩌고저쩌고 그램블러 실행 안되는 경우에 놓인 것 같음.

    그런데 이 내용으로는 절대 해결 안되는 상황임.



    그러다 갑자기 에러메시지는 보내주네요 ㅋㅋ

    사실 그램블러 4344 이런 메시지로 찾아봤는데 안나오더라구요.


    그런데!



    실제 오류 메시지를 보니 서비스 작동이 안되는 거였음.


    사실 이건 나도 예전에 겪었던 일인데,

    랜섬웨어 사태 있고나서 그런듯.

    PC에서 gramblr 프로그램을 차단해버린 것

    PC라고 하긴 뭐하고 윈도우10 업데이트 과정에서 차단해버린거지요.


    이건 서비스 학목에서 설정 바꿔주면 해결됩니다.


    내컴퓨터 우클릭 - 관리 - 서비스 - gramblr 더블클릭해서 사용에 체크




    아마 랜섬웨어 때문에 그 때 gramblr  프로그램이 블럭됐나봅니다.

    그래서 서비스 상태가 중단으로 바뀐듯 해요.


    서비스 란에서 실행으로 바꿔주면 됩니다.

    정말 간단하죠?


    그램블러 실행 오류 간단하게 해결하고 사용하세요 :)


    컴퓨터 활용에 도움되는 

    윈도우10 팁 알아보기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