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냉파요리 말고 오랜만에 쨈파
    맛있게 살자 2017. 5. 6. 22:27


    얼마 전 냉장고 파먹기 일명 냉파가 한참 유행이었지.

    그런데 우리집엔 워낙 먹을게 없었기 때문에 냉파요리 따윈 할 필요가 없었다.


    냉파요리 레시피 같은건 개나줘! ㅋㅋ

    그런데 냉장고를 기웃거리다보니 뭔가 눈에 보이는게 있었다.

    그것은 바로 천혜향 쨈!



    그래서 냉파요리 대신 쨈파를 하기로했다.

    천혜향 쨈 얼마 안남았는데 이게 냉장고 구석지에 계속 숨어있었던 것!


    그래서 냉큼 따서 식빵에 발라줬슴당.

    오랫동안 내버려뒀더니 쨈 뚜껑이 안열리는 현실 ㅜㅜ


    그래서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고민

    완전히 빡빡한건 아니었지만 유난히 힘이 부족한 날이라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 가스레인지 불에 뚜껑부분을 살짝 데워줬더니 산뜻하게 열려준다. 쨈뚜껑따기 성공!



    그리고 쨈스푼으로 듬뿍 떠서 터억 뭉태기로 던져줌!

    이런게 냉파요리 아니겠음? ㅋㅋ



    슥슥 펴 발라주고



    그 위에는 계란후라이를 올려준다! ㅋㅋㅋㅋ

    이런저런 냉파요리 레시피 따위 버리고 오늘은 쨈파먹기 ㅋㅋㅋㅋ


    성공적인 집군것질이었다.

    으하하하하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