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수 제주 항공권 가격 알아보기
    나를 찾는 여행 2017. 5. 8. 01:20


    요즘 일하느라 너무 방콕만해서 살짝 떠나보고픈 욕구가 들더군요.

    그래서 여수 제주 항공권을 살짝 들여다봤습니다.

    원래는 김포에서 출발하는 편인데 이제 서울갈 일이 별로 없어서 여수에서 바로 출발하려고요.



    어디서 예매하는게 좋을까?



    그런데 밑에 보니 바로 예약하는 란이 있네요 ㅋㅋ

    여수/순천에서 제주로 가는 항공편을 찾아보자!



    띠로리~

    얼마나 되려나?



    음?

    가는데 대략 5정도



    그럼 제주에서 여수로 오는 비행편은?

    거의 비슷하네? ㅎㅎ



    전체적인 여수 제주 항공권 가격은 10 내외!

    하지만 이렇게 단순하게 끝낼순 없지?



    다른데서 여수제주 항공권 가격을 알아보니?

    오옷!



    2천원 더 싸다! ㅋㅋㅋㅋ

    많은 차이는 아니지만 그래도 3분 고생한 보람은 있네요ㅋㅋ


    이번에 알아본건 목요일 출발, 월요일 도착 기준으로 평일 출발 평일 도착 코스입니다.

    주말은?



    주말은 보니까 5에서 8로 올라가네요.

    그래도 뭐 이것저것 생각해보면 나쁘지 않은 듯 싶어요.


    휴가내고 다녀올 때 서울이나 광주 왔다갔다 하는것보다 여수에서 바로 가는게 낫겠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