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jumper ezpad 5se 윈도우10 재설치 후 터치 안됨
    jumper ezpad 5se 2017. 5. 13. 12:03



    jumper ezpad 5se 쓰고있는데 윈도우10 업그레이드 후 터치가 안됨

    윈도우10도 새로 깔까 말까 고민하다가 깔았는데 갑자기 터치가 안되는거임

    아 뭥미 이거 어쩌나 어쩌나 고민고민하다가 찾아보니 선구자가 있었음

    나처럼 먼저 고생한 사람이 있었는데 ㅋ 해결 못한 사람도 많았음 ㅋㅋ




    증상은 터치펜은 되는데



    손가락 터치가 안됨ㅋ

    윈도우10 레드스톤2로 업그레이드 설치하고 안되길래 개망

    그냥 마우스 꼽고 미니PC로 써야하나 고민하다가 ㅋㅋㅋㅋ

    열심히 찾아보니 jumper ezpad 5se 터치 문제 해결한 사람이 있었음


    jumper ezpad 5se 윈도우10 rs2 재설치 후 터치 안되는 문제 해결


    위에 링크에서 파일 다운 가능

    새로 설치한 윈도우10에 이지패드 터치 드라이버가 없었던거임


    방법은 기존 이지패드 관련 원본 드라이버를 백업해놓고 다시 설치해야 했던거임ㅋ

    아니면 개난감이 발생ㅋㅋ

    그런데 레드스톤2 깔고나서 뭔가 느려짐


    모바일 전용 OS가 있는건가 모르겠는데 무튼 좀 느려짐ㅋㅋㅋㅋ

    웃긴건 더 안정적인데 단지 느려짐ㅋㅋ

    좋으면서 싫다.


    나는 그대로인데 몸무게 10키로 찐 느낌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