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수엑스포 볼거리 인기 5종 구경거리
    카테고리 없음 2017. 7. 25. 20:47

    여수엑스포 볼거리 뭐가 있을까? 



    보통 여수여행 하는 분들은 여수엑스포 박람회장을 빠지지 않고 둘러보게됩니다. 한 번 엑스포를 방문했던 분들도 다음에 다시 갈 수 밖에 없습니다. 박람회장은 자꾸자꾸 변화하고있으니까요! 기존에 있던 엑스포 볼거리와 함께 꾸준히 새로운 구경거리가 생기니 안가볼 수 없는 여수관광명소입니다. 그럼 2017년 여름 여수엑스포 볼거리 베스트5 한 번 찾아볼까요?




    1. 물놀이터!

    여름의 박람회장은 정말 더워요! 누워있으면 호떡이 될판! ㅋㅋㅋㅋ 하지만 그런 더위에도 불구하고 여수세계박람회장을 낮에 꼭 가줘야하는 이유가 하나 있습니다. 바로 여수시 지원으로 누구나 무상으로 탈 수 있는 카약이 있기 때문이죠! 여름 레포츠로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이런 카약을 꽁으로 탈 수 있다는건 정말 핵이득이죠. 비록 더위때문에 여수엑스포 카약을 얼마 못타고 도망가야할지도 모르지만 그래도 여름엔 필수로 타주기!



    2. 인생샷 한 번 남겨보자!

    실은 저도 안가봤어요. ㅋㅋㅋㅋ 전 얼꽝이라서 사진을 잘 안찍거든요. 대신 남들 찍어주는건 잘해요. 하지만 같이 갈 사람이...(눈물) 여수 엑스포 볼거리 중 이번 10월까지 한시적으로 운영되는 인생사진관도 매력적인 볼거리입니다. 여수여행에서 여수밤바다 인생샷도 좋지만 다양한 컬러의 조명과 배경으로 인생샷 여러개 남겨보는 것도 좋겠죠?



    3. 아쿠아플라넷

    아쿠리는 당연히 들러줘야죠. 뭐 이유가 있겠습니꽈? 이미 본 분들이라면 패스 할 수 있겠지만 아직 안가본 분이라면 반드시 가봐야 할 곳! 국내 최대의 수조는 제주 아쿠아라고하지만 아쿠아플라넷여수의 귀요미 벨루가는 언제봐도 또 보고싶은 아이지요. 이번엔 바다거북 가족들도 새로 탄생했다니 만나보면 좋을것 같아요!



    4. 스카이타워 

    박람회장 끝에 있는 스카이타워. 입장료를 내고 들어가야하는 담수화시설 관련 전시관입니다. 하지만 입장료 대비 볼건 별로 없어요. 하지만 여길 통과해서 가는 이유는 저 꼭대기의 카페에 가기위함이죠. 꼭대기가 2층으로 1층과 2층밖에 없는 스카이타워입니다. 재밌죠? ㅎㅎㅎㅎ


    하지만 올라가면 박람회장과 오동도, 남해바다를 한 눈에 둘러볼 수 있는 멋진 뷰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엠블호텔 라운지에서 비싼 커피 마시기 부담시러웠다면 스카이타워로! ㅋㅋ 하지만 그와는 또 다른 스카이타워만의 매력이 있으니 발 밑을 잘 찾아보시길!




    5. 테지베어 뮤지엄

    이제는 상설(?) 수준이 되어버린 테디베어뮤지엄입니다. 제주에서도 볼 수 있는 테디베어라 이미 보신 분들도 많을것 같아요. 여수 테디베어뮤지엄에서는 살아있는(?) 곰탱이를 만날수 있습니다. 매일 매일 기분 내키는대로 변신한다는 어마무시한 곰탱이를 만나보세요 :)






    그 외에도 여름 시즌을 맞이해서 여수 엑스포 볼거리가 꾸준히 준비중이랍니다. 이번 5주년을 맞이한 엑스포에서 다양한 행사와 함께 공연도 진행되고 있으니 방문하는 일정에 특별한 행사가 있는지 한 번씩 확인해보세요. 


    더불어 2017 여수불꽃축제도 곧 열리니 여행날짜를 잘 조율해보세요 :)


    여수 관광지 해양공원 비오는 여수밤바다는..

    여수 제주 항공권 가격 알아보기

    2017 여수 불꽃축제 일정, 주차장 위치, 꿀스팟은 어디?




Designed by Tistory.